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모바일게임] 소녀세계 플레이 후기 및 리뷰

by 택형. 2023. 3. 12.
반응형

이번에 소녀세계라는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광고를 엄청 하는지 녹스 플레이어 실행 시 나오는 화면에 보이더군요. 일러스트를 보니 오타쿠스러운 게임일 거라는 게 느껴졌습니다.ㅎㅎ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소원, 동백이라는 캐릭터 중 하나를 택해 게임을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니 자기를 한번 만져보라고 하네요. 아니..왜 만져보라는거지?ㅎㅎ

 
 

터치를 하면 캐릭터들이 움찔하면서 음성으로 뭐라 뭐라 합니다. 일본어라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자막이라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네요.

그그리고 터치를 하다 보면 효과음들이 잠금 해제되고, 호감도 상승, 가끔 아이템 같은 걸 주기 때문에 터치 연타를 해주워야 해요.ㅎㅎ

 
 

위의 이미지 UI를 보면 완벽한 정통적인 모바일 방치형 RPG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괜찮은 모바일 게임 시스템이란 시스템은 다 가져와 놓았네요.

그래서 게임 시스템을 이해하기에는 무리가 없었습니다.

또 게임 초반이라 그런지 엄청 퍼주네요. 본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이것저것 획득하느냐 시간을 많이 소비함ㅋㅋ

 
 

일러스트들도 상당히 화려하고 이쁩니다. 약간 민망한 노출도 있는데, 폰으로 길 가면서 하긴 힘들 거 같네요ㅋㅋㅋ

캐릭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삼국지와 관련된 스토인데요. 삼국지 시대에 이 세계로 간 주인공이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그린 스토리입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나오는 대사나 이야기들은 나름 성의 있게 만든 거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대사에는 보이스가 없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투신!

 
 

솔직히 이건 욕먹어도 뭐라 할 말이 없을 겁니다. 정말 성의 없이 만들었어요... 전투는 기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ㅋㅋㅋ 그래도 마지막 양심인지 5배속하거나 스킵 기능은 만들어 놨네요.

이것으로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이 게임의 주 콘텐츠는 캐릭터 수집이다!

캐릭터 티어가 어쩌고 스킬이 어쩌고 다 필요 없습니다. 그냥 캐릭터 모우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일러스트는 정말 잘 뽑았어요. 이쁘고, 화려한 일러스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일러스트만큼은 정말 퀄리티가 좋은 게임입니다.

↓ 소녀세계 뽑기 영상입니다. 심심하면 한번 봐주세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