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킹더랜드’의 마지막회에서 천사랑(윤아)과 구원(이준호)의 결혼식과 행복한 모습이 그려진 아모르호텔은 포항에 있는 실제 펜션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바다와 꽃이 어우러진 한옥 펜션으로, '지경 그곳’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펜션은 드라마 촬영을 위해 천사랑의 호텔로 변신했으며, 드라마 속에서도 천사랑이 자신만의 호텔을 오픈하며 일도 사랑도 성공적으로 완성한 장소로 등장했습니다. 드라마 방영 후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예약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지경 그곳’ 펜션은 포항시 남구 대송면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 전망과 한옥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주변에는 포항 해수욕장, 구룡포 등 여러 관광지가 있어 가족여행이나 연인여행에 적합합니다.
포항 펜션 지경 그곳은 KTX를 이용할 경우 포항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입니다. 바다 전망과 한옥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독채 펜션으로, 자쿠지와 썬룸, 마당이 있는 곳입니다. 하루에 단 한 팀만을 위한 숙박이 가능하며, 예약은 전화번호 010-6511-9245로 하실 수 있습니다.
‘지경 그곳’ 펜션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3378번길 6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