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

게임 인피니팩토리(Infinifactory)찍먹 후기

by 택형. 2024. 1. 28.
반응형

이번에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푼 게임 인피니팩토리를 간단하게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인트로에선 밤에 도로에서 운전하던 주인공이 외계인에게 납치되면서 시작됩니다.

납치후 우주선처럼 생긴 곳에서 강제로 작업복같은걸 입히는데, 강제노역을 시킬려고 하는거 같네요.

 

진행하면서 컨트롤에 관한 간단한 튜토리얼을 익힙니다. 그리 어려울건 없었네요.

튜토리얼을 익히는 중 낙오자?도 있네요..낙오자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데 영어라 못 알아 들음ㅎㅎ

 
 

튜토리얼 마지막으로 게임방식을 익히게 되는데, 대충 움직는 컨베이어를 설치해서 박스를 목표지점까지 옮기면 됩니다.

게임방식이 그리 어렵지 않는데, 이런 퍼즐게임은 대체로 점 점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만만하게 보면 안됩니다.

투토리얼 마지막엔 대빵으로 보이는 외계인이 내려오더니 뭐라뭐라 하면서 튜토리얼이 끝납니다.

대충 예상해보면 너는 강제노역을 하게 될거니 열심히 일을 해라라는 얘기 같네요.

 

제 개인 방을 배정 받았는데, 상당히 좁네요. 위에선 개사료 같은 먹을것이 떨어집니다. 완전 노예취급이네요. 그래도 침대도 있고, 방 상태는 깨끗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퍼즐게임의 시작입니다. 설산위에서 시작하는데 bgm이 상당히 좋네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퍼즐게임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 하다가 말았습니다.ㅎㅎㅎ;

퍼즐게임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해볼만 할거 같습니다.

저는 정말 찍먹 정도로만 했습니다. 더 할 거 같진 않아요ㅋㅋ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풀길래 해봤는데, 에픽은 별로 안좋아하는 퍼즐게임만 주구장창 뿌리네요.ㅜ

이상 인피니팩토리(Infinifactory)찍먹 후기를 마침니다.

↓ 찍먹 영상

https://youtu.be/JP9zIIhIxk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