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머드러너

머드러너(MudRunner)챌린지 #7 할머니 댁 방문하기 플레이 및 공략

by 택형. 2021. 9. 8.
반응형

서브미션

1. 밤에 챌린지를 완료하세요

2. 윈치를 사용하지 마세요

3. 운전 도중 엑셀레이터에서 발을 떼지 마세요.

↓ 밑에 영상은 제가 직접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영상도 보실 분은 봐주세용.

 

 


이번 챌린지는 짐을 실고 할머니 댁에 가는 미션입니다.

길이 일자형이라 맵을 켜서 확인할 필요도 없이 쭉 가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시골이라 그런지 길이 심하게 진흙밭이네요..

게다가 차가 2륜이라 구덩이에 빠지면 나오기 쉽지 않아 조심해야 됩니다.

세차했는데...

이 마을은 길 관리하는 사람도 없나봅니다. 말도 안되게 관리가 안되어 있어요.. 험난한 할머니 댁 방문 길..

험난하다 험난해..

이번 챌린지는 딱히 설명 할게 없네요. 그냥 경치를 보며 진흙에도 빠지며 쉬엄쉬엄 가면 됩니다. 근데 진흙에서 헛바퀴돌면 짜증이 좀 날 수는 있어요ㅎㅎ

사악한 제작진은 마지막까지 사악함을 드러냅니다. 할머니 집 앞에 커다란 물웅덩이를 마련했네요..

다와서 재시작하는 일 없도록 조심해서? 건너갑시다.

가운데는 깊어 보이니 최대한 사이드로 가줍시다. 이 부분만 넘어 가면 챌린지 클리어~


↓ 밑에 영상은 제가 직접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영상도 보실 분은 봐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