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머드러너

머드러너(MudRunner)챌린지 #8 강건너기 플레이 및 공략

by 택형. 2021. 9. 8.
반응형

서브미션

1. 밤에 챌린지를 완성하세요.

2. 윈치를 사용하지 마세요.

3. 차고 트레일러가 부착된 상태로 목적지로 가세요.

↓ 밑에 영상은 제가 직접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영상도 보실 분은 봐주세용

 

 


이번 챌린지는 대담성이 조금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깊고 넓은 강을 건너가야 하기 때문인데, 강을 보면 이걸 건너라고?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지도의 대부분이 큰 강으로 이루어져 있다.

출발 지점부터 이미 물이 많습니다. 일단 강을 정면으로 돌파하는 거는 자살행위나 다름없으니 지도의 상단 중간 섬 있는 곳으로 가야 돼요. 지도에 핀을 찍어주고 움직입시다.

멀쩡한 땅이 없을 정도로 물웅덩이가 많고 깊이도 제법 있기 때문에 바퀴가 헛돌지 않게 조심해서 가줍시다. 강에 가는 것조차도 쉽지가 않네요.

앞에 드디어 중간 섬이 보이네요. 저기로 가야 됩니다. 최대한 섬에 가까운 부분에서 건너봅시다.

움짤 지점은 물이 많이 깊지 않아서, 운전을 보통만 해줘도 섬까지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다른 쪽으로 간다면..

위에 사진처럼 물살에 휩쓸려 내려가서 엔진이 멈추고 처음부터 다시 하게 될 거예요ㅎㅎ;

섬은 다행히 유일하게 멀쩡한 땅이네요.. 섬에 도착했다면 거의 클리어 한 거랑 다름없습니다.

반대편은 아까보단 수월해 보인다ㅎㅎ

편안

이제 다른 편의 강만 건너면 됩니다. 물살이 세지도 않고 깊지 않아서 아까보단 훨씬 건너기 쉬울거예요ㅎㅎ

겅을 건너니 목표지점이 보입니다.

도착~

서브미션은 하나밖에 성공 못했네요 ㅎㅎ; 서브미션에 도전하실 분은 한번 해보시기 바라요.

그럼 머드러너 8번째 챌린지 이만 마치겠습니다. 안녕~


↓ 밑에 영상은 제가 직접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영상도 보실 분은 봐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