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머드러너

머드러너(MudRunner)챌린지 #5 크레인 운전자 플레이 및 공략

by 택형. 2021. 8. 21.
반응형

머드러너 5번째 챌린지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서브미션 : 나무 울타리를 부수지 마세요

↓ 밑에 영상은 제가 직접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영상도 보실 분은 봐주세용.

https://tv.naver.com/v/18720966

 

머드러너(MudRunner)챌린지 #5 크레인 운전자 공략

택형 | 머드러너(MudRunner)챌린지 #5 크레인 운전자 공략입니다.

tv.naver.com

 

이번 미션은 크레인을 조작하는 미션인데 처음에 조작키를 제대로 알려주시 않아 엄청 헤매였습니다.(제작자도 문제가 있는걸 알았는지 후에 조작키 설명을 넣었더군요)

처음 시작하면 주차브레이크 해제, 엔진을켜고 자동제한장치,전체바퀴를 활성화 해줍니다.

이번 미션은 크레인 조작빼고는 어려운 부분이 없습니다. 크레인 조작을 익히는 튜토리얼이라고 생각되는 미션입니다.

목표지점에서 후진으로 차를 세워줍니다.

통나무를 실을 적당한 위치에 자리를 잡고 통나무를 실기 위해 고급모드로 들어갑니다( 단축키 V)

앵커 회전하기, 앵커 밀기를 해줍니다. 차를 고정하는 용도인데 안해도 되긴합니다.ㅎㅎ;

이제 키보드 4를 눌러서 클레인을 조작하도록 해봅시다.

크레인 조작법

WSADQ아래 E

R 크레인 집게 좌회전

스페이스바 크레인 집게 우회전

처음 하시는분은 조작하실 떄 답답함을 느끼실 거예욬ㅋ 그래도 좀 익숙해지면 쉽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실을 때 통나무를 길죽하게 세로로 놔야합니다. 당연하거 아니냐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제가 처음에 그렇게 해서 혹시나 해서 알려드려요..;이러면 통나무를 다 실어도 미션클리어가 안됩니다.

통나무 4개를 다 실었다면 이제 마우스로 통나무에 좌클릭을 해줍시다.그려면 통나무들이 가지런히 묶여집니다.

그 후에 목표지점까지 가기면 됩니다. 목표지점 바로 앞에 물 웅덩이가 있는데 이것만 조심하면 되요. 괜히 물웅덩이로 가다 미션을 다시하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도록 옆으로 피해 갑시다.

물웅덩이만 피해서 가면 미션 클리어~

이번 챌린지는 다른 챌린지와 달리 운전만 하는게 아니라 크레인도 조작할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ㅎㅎ

↓ 밑에 영상은 제가 직접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영상도 보실 분은 봐주세용.

https://tv.naver.com/v/18720966

 

머드러너(MudRunner)챌린지 #5 크레인 운전자 공략

택형 | 머드러너(MudRunner)챌린지 #5 크레인 운전자 공략입니다.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