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

[모바일 게임]응: 인터루나 플레이 후기 및 리뷰 & 쿠폰 코드

by 택형. 2023. 3. 18.
반응형

※ 쿠폰코드는 글 맨 밑에 있습니다.

저번에 소녀세계에 이어 이번에 나온 신규 모바일 게임 응: 인터루나를 해보았습니다.

응: 인터루나는 최대 6명의 캐릭터을 전략적으로 진형을 배치하여 최종적으로 스테이지 클리어하는 수집형 RPG 게임으로, 캐릭터를 수집하고 강화하여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야 합니다.

 

처음 시작하면 배후의 x에게 지배당한 니드호그라는 가디언과 전투를 하게 됩니다.

전투는 자동적으로 진행되네요..자동 전투 시스템입니다. 자기들끼리 치고 박고 싸웁니다. 그냥 구경하시던가 스킵하면 됩니다.ㅋㅋ

저는 처음이라 그냥 다 보았는데요, 전투 연출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예요.(소녀세계는 반성하라..)

그런데 버그인지 위의 이도류 쓰는 캐릭터는 공격 효과음이 나오지 않았네요..ㅡㅡ

메인화면 입니다. 히로인이 메인화면에 나오고 각종 메뉴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ui디자인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네요.(너무나 익숙한 배치ㅋㅋ) 중간에 잠금된 버튼도 있는데, 게임을 진행하면서 레벨을 올리면 열리는 시스템입니다.

인터루나의 배경은 기계탱크고 나오고, 도시도 있는 사이버펑크의 느낌이 드네요.

전투는 턴제인데, 자동전투라 그냥 멍하니 보게되네요ㅋㅋ 그래도 모션들이 나쁘지 않아 보는 맛이 있습니다.

다만 캐릭터가 공격할 때 조금의 보이스라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네요.ㅜ

전투속도는 2배속이 한계이고, 레벨 17달성시 3배속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스킵기능은 38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거나 4턴까지 전투 후 해금됩니다.

오크족??

종족마다 상성이 있는데, 속성 시스템이라고 보면 됩니다. 뭔가 차별화를 주고 싶어서 그런거 같은데 차별화를 주려면 종족마다 특성이나 외형이 달라야 되는데 메카족 빼곤 종족마다 딱히 큰 차이가 없습니다.ㅋㅋ

일러스트들은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최상위는 아니지만..) 색 감각이 좋은 사람이 작업하신거 같아요. UI도 그렇고 그래픽은 딱히 흠 잡을 곳이 없네요.

 

캐릭터들도 개성있게 잘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뽑기 게임이라 그런지 신경을 많이 썼네요.

다만 역시 종족간의 차이가 없습니다...ㅠ

이건 뭐 그냥 종족 이름만 갖다 붙인 꼴..

그리고 또 다른 문제는 사운드에 있었는데요. 보상을 획득할 때 획득 사운드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획득을 해도 뭔가 허전한 기분이 드네요..

어떤 캐릭터는 타격 효과음이 안나오기도 하고.. 버그인가?

나중에 해결 될 거 같긴 한데..사운드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메인 BGM도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제 기준엔 조금 쳐지는 BGM이라 별로 였습니다.

그래도 캐릭터 수집요소와, 전투 보는 맛이 있어서 나름 즐겁게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ㅎ

신작 게임이고, 수집형 RPG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한 번 해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쿠폰코드

응 인터루나 쿠폰을 입력해서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최소 18레벨은 달성해야 합니다. 해당 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메인 화면의 우측 상단 '혜택' 메뉴에  '쿠폰 코드'를 터치 후 이곳에 입력하고 '교환'을 눌러주면 됩니다. 

↓응: 인터루나 쿠폰코드

luna666, luna777, luna888, luna999, luna3000, luna5000, luna100000, luna200000, luna300000, luna500000, luna1000000

↓ 응: 인터루나 플레이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