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

고스트버스터즈:더 비디오게임 플레이 후기

by 택형. 2020.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이번에는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게임이라는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고스트버스터즈는 어릴떄 영화인가로 나왔던게 얼핏 기억이 나네요. 유령잡는 내용이었던거 같은데 이 게임은 제목에서 알다시피 원작 내용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입니다.

 

영화의 한 장면

게임 목표는 간단합니다. 소동을 일으키는 유령들을 고스트버스터즈가 출동해서 유령을 잡으러 다니면 됩니다.

조작방법은 인게임안에서 배울수 있도록 잘 해두었습니다. 어느정도 배우고 나면 본격적으로 유령을 잡으러 출동합니다.

 

유령잡다 내가 죽겠다

프로톤 빔으로 유령을 쏴서 포획해야됩니다. 근데 타격감이 빔으로 사물에 마추면 타격감이 괜찮은데 유독 유령에 쏘는 타격감이 별로 없습니다. 유령이라 그런가 경직이 전혀 없어서 내가 잘 마추고 있는건가?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타격감이 없네요. 반대로 우리편 피격시 타격감은 무척 좋네요;;

유령이 엄청 쎄다는 느낌이 듭니다.

돈으로 프로톤 팩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도 있습니다. 돈을 버는 방법으로는 유령을 잡거나, 챕터마다 초자연적인 현상에 의해 저주받은 물건들이 있는데, PKE 계측기로 감지하면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찾으면 고스트버스터즈 기지에 장식하게 됩니다.

 

유령을 포획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빔으로 포획하려 들면 발버둥 쳐서 컨트롤 하기 힘든데 그 순간 다른 적이 공격하면 무방비 입니다ㅠ

적들이 여러마리가 등장하는 경우가 많아서 한마리 포획하려다 다른 유령의 방해를 많이 받습니다.

죽는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다행히 죽어도 다른 동료가 금새 달려와서 살려줍니다. 동료 포함 3명이 모두 죽어야만 게임 오버가 되기떄문에 쉽게 게임 오버는 안됩니다.

3명 모두 죽어야 게임오버
공포의 거대 지방이

고대 유령도 등장합니다! 엄청 큰 지방이 닮았는데 귀여운 외모가 오리혀 공포감을 조성합니다.프로톤 빔을 쏴도 꿈쩍을 안하네요..

 

죽어라 지방이~!

 

아 깜짝이야;

게임이 중간중간 깜짝 놀래키는 요소가 있어서 은근 긴장하게 됩니다.ㅋㅋ 이런요소는 자칫 지루하게 진행될 수 있는 부분에 긴장감을 더 해줘서 좋은 거 같네요.

 

지방이의 최후

이상 고스트버스터즈: 더 비디오게임 플레이 후기였습니다. 그럼 안녕~

↓ 실제 플레이 편집영상입니다. 심심하면 봐주세요ㅎ

https://tv.naver.com/v/16602598

 

고스트버스터즈:더 비디오게임 플레이 편집영상

택형 | 고스트버스터즈:더 비디오게임 플레이 편집영상입니다.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