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

에픽무료게임 포트나이트 플레이 후기

by 택형. 2020.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택형입니다.

2020.9.1(화) 이번에 포트나이트라는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에픽게임즈의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인데요. 우리나라에선 유독 힘을 쓰지 못하는거 같네요ㅎㅎ

유명하고 무료라서 이번 기회에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어떤게임인지도 모르고 했었는데, 해보니 배틀그라운드랑 비슷한 배틀로얄 게임이더군요.

 

어디서 본듯한 화면이다ㅋㅋ

 

저는 아지자기한걸 좋아해서 그런지 게임그래픽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만화속 공간에 들어간 느낌이 들었어요. 맵마다 상호작용도 상당히 잘되어 있고, 숨겨진 요소도 많아서 맵을 돌아다니는 재미도 솔솔했습니다. 몇판해보니 왜 포트나이트가 유명한지 느껴지더군요.ㅎㅎㅎ

시청자 참여도 받아서 했는데, pc뿐만 아니라 닌텐도 스위치로도 같이 플레이가 가능해서, 스위치 플레이어 한분이랑도 같이 했습니다. 접근성도 상당히 좋네요(하지만 FPS게임은 역시 pcㅎㅎ)

 

처음하는데 1등

 

처음 혼자할때는 1등 2번 했습니다ㅋㅋ 그래서 아 내가 이 게임이랑 잘맞나보다 생각이 들었는데, 나중에 고수들 싸움보니 착각이었습니다.ㅋㅋ 초보들이랑 매칭되고 스위치유처들 때문에 운좋게 1등한거 같네요..

 

고수의 현란한 플레이

 

이 게임의 특징중 하나가 건물관련 오브젝트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인데, 이걸 얼마나 잘 활용하냐에 따라서 게임의 승패가 갈릴 수 있습니다. 건물 벽을 만들어서 적군의 총알을 막는다던지, 계단을 만들어서 위로 올라가 상대보다 위치적 우위를 점할 수도 있고, 건물을 마구잡이로 만들어 위치파악을 힘들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고수들의 플레이를 보면 쉴세없이 오브젝트들이 생성되는걸 알 수 있습니다. 고수의 길로 가려면 이런 연습이 필요할 거 같습니다.

이번 포트나이트 방송은 시청자분들의 참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반응도 좋고 해서 방송편성을 좀 늘려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럼 포트나이트 플레이 후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안녕~

↓ 포트나이트 플레이 영상 ↓

https://tv.naver.com/v/15594234

 

뉴비의 포트나이트 플레이

택형 | 뉴비의 포트나이트 플레이입니다.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