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추 분위기 있는 예쁜 카페 벅헤드 다녀왔습니다.

by 택형. 2023. 3. 2.
반응형

저희 동네에 신상 카페가 생겼다고 한번 가보았습니다. 간 날은 1~2달 된 거 같은데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ㅋㅋ 동네라도 걷기에는 살짝 멀어서 차를 타고 갔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 10:00 ~ 19:00

주말 : 10:00 ~ 20:00

카페 위치는 글 맨 하단에

그런데 신경써서 봐야지 시야각이 안 나와 자칫 그냥 지나칠 수 있습니다. 대강 위치를 알고 갔는데도 지나쳐서 되돌아갔네요ㅋㅋ

로드뷰를 보니 신상카페라 그런지 예전 사진이네요.. 그전엔 인테리어 소품, 가구를 파는 곳이었나 봅니다.

기존에 있던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카페로 탈 바꿈 했습니다. 그냥 틀만 남기고 싹 다 바꾼 거 같네요. 그냥 새 건물입니다.ㅋㅋ

주차 공간도 넉넉했습니다. 편하게 주차했네요.ㅎ

들어가는 입구 쪽입니다. 엄청 잘 꾸며 놨어요. 인테리어 해준 업체 상 줘야 할 듯ㅋㅋ

들어가는 입구 쪽에서 이 카페의 마스코들 고양이 2마리가 반겨줍니다.

떠돌이 고양이 같은데 사장님이 돌봐주셔서 이곳에서 쭉 지내는 거 같았는데 사람들을 반겨주고 호객행위 제대로입니다.ㅎㅎ

들어가기도 전에 고양이들 덕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안에 인테리어도 잘 꾸며 놨는데, 사진을 많이 못 찍어놨네요ㅠㅠ 사람들 있으면 사진 찍기가 민망하더라고요;

2층까지 있는데 2층이 더 마음에 들어서 2층에서 빵이랑 커피를 마셨습니다. 2층에는 발코니 부분에 그네도 있는데, 햇빛이 정면에 비추기 때문에 흐린 날에 나 타기 좋을 거 같네요. 그네는 1층에도 있어요~

벅헤드 정식 이미지

 

케이크랑 빵도 파는데, 이곳은 소금빵이 싸고 맛있습니다! 기본 소금빵은 2,500원ㅎ 소금빵도 종류가 몇 개 있는데, 제 입맛엔 기본 소금빵이 제일 낫더라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먹기 전에 한컷ㅎㅎ 이 이후에도 2번 정도 더 갔는데, 마지막 갔을 땐 쿠폰을 주더라고요. 새로 생긴 건가?

음료 1잔 or 베이커리 10,000원 구매 시 도장 한번 찍어줍니다. 도장 12번 찍으면 음료 1잔이 무료~!

예쁜 카페나 소금빵 좋아하시면 한번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송추 벅헤드 카페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가마골로 2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