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추 맛집 망향비빔국수에서 먹어 본 후기

by 택형. 2023. 4. 21.
반응형

송추에 비빔 국숫집이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몰랐는데 제법 유명한 비빔국수 체인점이더라구요ㅎ 동네에 점점 유명한 체인점이 늘어나는 거 같아 흐뭇하네요.

망향비빔국수 송추점

전화번호 : 031)872-1500

영업시간 : 월요일~ 일요일 10:30~20:30

※ 주차공간 넓음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475 풍차빌딩 1층

주차공간은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저는 동네라 쉬엄쉬엄 걸어서 갔음ㅎㅎ

실내는 넓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상당히 깨끗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더군요. 쾌적하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ㅎㅎ

가격은 메인인 비빔국수, 잔치 국수가 7000원으로 요즘 물가 생각하면 한 끼로 적당한 가격 같습니다.

특이하게 돈가스도 팔더군요. 옆 테이블에서 돈가스를 시켜 먹는 걸 보았는데, 빵도 같이 줘서 소스에 찍어 먹는 거 같더군요. 나중에 돈가스도 먹어 봐야겠어요.

저희는 비빔국수, 잔치국수, 갈비 만두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굳이 직원을 부를 필요 없이 식탁에 있는 터치식 기계로 주문을 넣을 수 있더군요.

주문하려고 직원과 눈 마추치길 기다리거나, 소리 내서 부를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비빔국수, 잔치국수, 갈비 만두 이렇게 3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넣고 조금 기다리니 금방 음식이 나왔습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 굿!ㅎㅎ

비빔국수는 약간 매운데 중독성 있게 매워서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양은 조금 부족한 감이 있네요. 곱빼기를 시킬 시 1000원 추가인데, 배부르게 먹으려면 비빔국수는 곱빼기를 시켜야 할 거 같습니다.

잔치국수는 육수가 맛있었어요. 국물이 있어서 그런지 양도 만족스러웠습니다.ㅎ 면도 일반적인 국수와는 다르게 굵기가 있더군요.

음식 맛은 제 기준으론 합격입니다.

그런데 김치의 양념이 비빔국수의 양념과 같더군요. 개인적으로 김치는 그냥 김치 양념이 좋은 거 같아요ㅋㅋ

↓ 망향비빔국수 송추점 위치입니다.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475 풍차빌딩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