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의정부 일식 맛집 연장전에서 연어덥밥 먹은 후기

by 택형. 2023. 5. 7.
반응형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0:30

※주차장 없음

전화번호 : 0507-1387-1755

 

의정부 시장에 반찬을 사러 갔는데, 간 김에 외식으로 일식 '연장전'을 가보았습니다. 몇 주 전에 지나가다 본 곳인데, 그때는 군인들이 자리를 다 차지하고 먹고 있어서 다음 기회에 먹어보자 생각했던 곳이었습니다.

 

주문은 무인 계산기인 키오스크로 주문을 넣어야 하더군요. 근데 키오스크가 한대밖에 없어서 주문은 한팀씩 밖에 못합니다. 가계 안이 그리 넓지 않아서 한대만 있는거 같네요ㅎ

저번에도 그렇지만 이번에도 손님이 거의 꽉차 있었습니다. 맛집으로 소문 났나? 손님이 많다보니 맛이 기대가 되더군요ㅎ

내부는 넓진 않지만 깔끔하고 정돈된 인테리어로 내부 공간을 잘 활용했습니다.그래서 좁게 느껴지지 않고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연어덮밥과 연어&새우장 덮밥을 시켰습니다.

시간은 조금 걸린거 같은데 손님이 많아서 그런거 같네요ㅎㅎ

조금 먹은 뒤에 찍은거라 양이 조금 더 적어보이긴한데, 남자가 먹기에는 약간 적은 양이고, 여자가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어요.

맛은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 아쉽..ㅠ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라 다른 음식과 비교해서 가성비상 2번은 잘 안갈 거 같네요.

그래도 맛도 괜찮고 하니 한번쯤은 가 볼 만합니다.

이벤트로 포토리뷰를 쓰면 새우튀김을 준다고 해서 얼릉 포토리뷰를 쓰고 얻은 새우튀김ㅎㅎ

리뷰같은 걸로 서비스 먹은 적은 처음이네요ㅋㅋ

↓ 연장전 위치입니다.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298번길 63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