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티게임만들기

AI를 활용한 수집형 가챠게임 만드는 중

by 택형. 2024. 2. 3.
반응형

요즘 핫한 AI를 활용해 보려고 연습삼아 만드는 중인 가챠 게임입니다.

AI를 이용해 일러스트를 만들고, 스크립트를 AI에게 짜달라고 했습니다.

확실히 잘 이용하면 효율이 좋긴하더군요 ㄷㄷ

 

아직 전체적인 UI디자인은 못만들었고, 기능적인 부분만 구현했습니다.

골드를 투자해서 뽑기 버튼을 클릭하면, 일러스트가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ㅎㅎ 그런데 UI디자인은 어떻게 손봐야 할지..ㅠ

광고보기 버튼을 누르면 광고가 나오고 골드를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보니 골드는 광고 말고 어떻게 벌지 생각을 안해봤네요;

간단한 미니게임?으로 골드를 벌수 있게 해야겠습니다.

 

카드 리스트를 클릭하면 뽑았던 카드들을 볼 수 있습니다. AI가 만들어준 일러스트 이미지 ㅎㅎ

 
 

카드를 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 일러스트를 볼 수 있고 한번더 클릭하면 일러스트 캐릭터의 상세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도 AI가 일러스트를 보고 설정을 만들어 줬습니다.ㅎㅎ

나중에 이렇게 만들어진 캐릭터를 활용해서 다른 게임의 캐릭터로 활영해볼 생각입니다.

이제 카드 만들기 노가다를 해야겠네요.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