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최신영화 이터널스 솔직 후기(스포X)

by 택형. 2021. 11. 12.
반응형

주말에 와이프님이랑 이터널스를 보러갔습니다. 평이 안 좋아서 살짝 걱정되긴했지만, 마동석이 슈퍼히어로로 활약하는 모습이 궁금했기에 기대 안하고 보면 괜찮을거라 생각했습니다ㅋㅋ

너무 많이 등장하는 히어로들

사진에서 보면 알수 있듯이 이터널스의 히어로는 총 10명입니다.

새로 시작하는 영화인데 히어로가 너무 많아서 과연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잘 담아낼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생각외로 각자의 개성을 잘 살리고, 이야기도 잘 풀어낸거 같아 놀랐어요.

개인적으로 히어로들 복장은 불호ㅜ

하지만 히어로들의 서사를 담아내기엔 시간이 촉박 했나봅니다.

스토리상 어쩔수 없이 집어넣은 장면은 휙휙 지나가고, 심한건 2~3초 동안 장면이 계속 바뀌기도 합니다. 정신없이 스토리를 진행하다보니 어느덧 후반부..

스토리를 진행시키려고 하니 액션씬이 많지 않고 연출이 조금 아쉬웠네요..그래도 후반부에 나오는 반전부분 부터는 볼만했습니다.ㅎㅎ

 

마동석 보는 재미도 솔솔했고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익숙한 배우라서 그런지 이터널스 캐릭터 중 매력이 넘치는 역활이었던거 같습니다.

영화 마무리는 조금 아쉬웠네요..

이터널스 능력 및 개인적인 인물 소감

이카리스 : 슈퍼맨 짝퉁. 날아다니면서 눈에서 레이저 쏘는데 주구장창 레이저만 쏩니다. 이터널스에서 제일 세다는데, 뭔가 크게 세다라는 느낌이 들지 않네요..

내가 주인공이다 라는 느낌이 드는 외모ㅎㅎ(하지만 주인공은 세르시)

드루이그 : 사람들을 정신지배로 마음대로 조종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엄청난 능력이지만 이터널스들이 능력 함부로 쓰지말라고 구박해서 불만이 많다. 상당히 카리스마있는 캐릭터로 나옵니다ㅎ 개인적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였어요.

길가메시 :손에 힘을 집중시켜 주먹이나 싸대기로 공격하는 파워형 캐릭터. 캐릭터는 매력있게 잘 표현해 주었는데, 능력 연출은 너무 아쉬웠습니다.ㅜ 같은 힘 캐릭터인 헐크와 너무 비교 되더라고요.ㅜ

마카리 : 엄청 빠른 스피드 능력을 사용합니다. 다른 영화의 스피드형 히어로 연출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저는 스피드 연출은 마음에 들었네요ㅎ

말을 하지못해 수화를 합니다. 스피드 말곤 그리 세지않은 히로어인거 같네요

에이잭 : 힐러이자 이터널스의 리더. 하지만 힐러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고 너무 약하게 표현된거 같아 아쉬웠네요.ㅜ

파스토스 : 덩치와는 다른게 지능 캐릭터. 능력은 만물 창조입니다. 초반에는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는데 후반부 전투에서 엄청 잘 싸우네요.(하지만 능력에 비해 뮌가 공격이 소소하네요.. 더 엄청난 연출이 가능했을거 같은데..ㅜ)

테나 : 창과 방패를 소환해서 싸웁니다. 전투스타일이 멋있어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 입니다. 하지만 영화에서 너무 민폐 캐릭터ㅠ

킨고 : 손에 에너지를 끌어모아 총알처럼 날리는 능력의 소유자. 자신이 직접 영화를 만들어 이카리스역을 할 정도로 이카리스를 우상으로 생각합니다. 감초역활로 나오는데 영화의 지루한 부분을 조금 완화시켜 준거 같네요.

세르시 : 이터널스의 주인공이고, 물질을 다른 물질로 변환 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생명체에는 사용이 힘든것 같은데, 영화를 보니 물질을 생명체로 변환 시키는거는 가능한거 같네요. 이카리스와 연인관계였고, 현재 남자친구는 따로 있습니다.

주인공다운 면모는 잘 못보여준거 같아 아쉬웠네요.

스프라이트 : 환영술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영술로 은신하거나, 분실술처럼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사람 모습으로도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환영술이 다른 이터널스에게도 통할 정도로 정교하고, 활용도가 높아 보입니다. 하지만 어린아이 형태라 그런지 신체 능력은 제일 약한거 같아요.


평이 안좋은 영화인데..개인적으로는 기대하지않고 보면 나름 괜찮게 볼 수 있는 영화인거 같습니다. 화려한 액션을 기대하는것 보단 드라마적인 요소를 중점으로 보시는게 나을거 같네요..

쿠키영상은 2개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놓치지 마세요ㅎㅎ

첫번째는 빨리나와서 봤는데, 연속으로 안나와요. 나머지 한개는 엔딩크레딧 다 끝나고 나오는거 같아서 저는 그냥 안봤습니다.ㅋㅋ​

 

 
반응형

댓글